본문

뉴스

델파이,머스탱에 맞춤형 색상 계기클러스터 공급


델파이,머스탱에 맞춤형 색상 계기클러스터 공급

- ‘광파이프’기술로 125종의 계기 클러스터 배경색 제공 -
- 델파이가 2005년 형 머스탱에 공급 예정인 몇몇 제품들 중의 하나 -

델파이는 업계 최초로 색상 조절이 가능한 계기 클러스터를 차세대 2005년 형 포드 머스탱에 공급하기로 했다고 최근 발표했다. 이 계기 클러스터의 경우, 운전자는 계기들의 다양한 배경색을 원하는 대로 조합해 낼 수 있다.

델파이가 개발한 이 계기들은 3개의 발광 다이오드(LED)를 이용하여 은은하거나 화려한 배경 색상을 제공한다. 기본 색상은 녹색, 파랑, 자주, 흰색, 오렌지색, 빨강이며, 차량 내 메시지 센터의 메뉴로부터 선택할 수 있다. 델파이의 혁신적인 ‘광파이프’기술을 이용하여 운전자는 5가지 강도의 빨강, 녹색, 파랑의 강도를 조절 및 혼합하면서 125 종의 배경색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델파이의 포드 담당 이사인 빌 콜린스(Bill Collins)는 “이 혁신적인 계기 클러스터로 델파이는 또 한 번 업계 최초 기록을 세웠다. 델파이의 전자 분야가 계속 성장해가는 과정에서 포드차에 이 기술을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 기술은 운전자들이 더욱 개인 취향에 맞춘 운전 환경을 스스로 만들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는 점에서 더욱 흥미롭다.”라고 말했다.

배경색 선택 기능을 갖춘 6종의 계기 클러스터는 2005년 형 머스탱의 기본 모델 및 GT 모델에 옵션으로 장착된다. 이밖에도 델파이는 기울기 센서 모듈, 지능형 전력 공급 센터, CD 6장을 사용할 수 있는 계기반 장착식 오디오, 수동형 탑승자 감지 시스템 등 4종의 제품을 신형 머스탱을 통해 선보인다.

2005년 형 머스탱은 내년부터 쇼 룸에 전시될 예정이다. 그러나 그 전에도 www.fordvehicles.com에 접속해서 신형 맞춤 배경색 계기 클러스터의 영상이나 스크린 세이버를 볼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