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가 2월 1일부터 전국 서비스망을 하나로 통합해 전화 한 통화로 AS와 응급조치 서비스를 처리하는 24시간 긴급 콜 서비스센터(080-365-2470)를 운영한다.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는 30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공식 딜러인 SK네트웍스와 24시간 긴급 콜 서비스센터 운영을 위한 조인식을 갖고 2월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SK네트웍스의 자동차정비점인 ‘스피드 메이트’ 전국 서비스망을 이용해 전국 어디에서나 전화 한통으로 배터리 충전과 타이어교체, 급유, 견인 서비스 등을 15분 안에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서비스 대상은 크라이슬러, 짚, 닷지 브랜드 차량 구매 고객이며,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수신자부담 식별 번호 080에 이어 365일 상시 서비스를 의미하는 365와 2470을 차례로 누르면 된다.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의 웨인 첨리 사장은 “다임러크라이슬러와 SK네트웍스의 공식 딜러 계약 이후 SK네트웍스와 또 한번의 새로운 협력 관계를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고 “고객 서비스 증대를 위해 서비스 인프라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임러크라이슬러코리아는 지난 1월 15일 개장한 분당 서비스 센터를 포함하여 현재 전국 19개의 전시장과 27개의 지정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