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사브, 뉴 모델 3개 출시한다.


사브, 뉴 모델 3개 출시한다.

사브가 작년의 호조에 이어 올해에도 뉴 모델 출시등 라인업을 확대해 여세를 몰아갈 것으로 보인다.
사브는 이미 알려진대로 올해 중순경 9-2X를, 내년 초에는 9-7X SUV를 그리고 다음으로 9-3 해치백 버전도 출시를 기다리고 있다. 오랫동안 뉴 모델의 부재로 판매증진에 어려움을 겪어 오던 딜러들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글로벌오토뉴스를 통해 이미 알려졌듯이 9-2X는 스바루 임프레짜 WRX를, 9-7X는 시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AWD 구동방식을 채용하는 9-2X는 젊은층의 유저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 이 때문에 딜러들은 벌써부터 많은 광고를 하며 대기수요를 창출하려는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그동안 사브 라인업에 없었던 AWD방식에 대한 기대가 높다.
사브는 작년부터 미국시장에서 대대적인 캠페인을 벌인 결과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수가 19%나 증가했다고 한다.
사브는 작년 미국시장에서 47,914대를 판매했는데 올해에는 5만대를 넘길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미국보다는 유럽에서 인기가 있는 해치백 모델도 이미 작년 프랑크푸르트쇼와 올 초 디트로이트쇼를 통해 선 보였던 모델로 선대 모델이 해치백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9-3 해치백의 출시는 당연한 결과로 보인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0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