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 부산 전시장 오픈
- 재규어와 랜드로버 브랜드의 부산지역 판매와 A/S 담당할 신규 공식딜러 선정
- 고급 수입차 전시장 밀집지인 수영구에 전시장 오픈하여 지방공략 본격화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대표 손창규)의 부산, 경남지역 공식딜러로 선정된 한영모터스가 부산 수영구에 자동차 전시장을 오픈하고 본격 영업에 돌입한다.
한영모터스(대표 김정섭)는 4월 8일 부산 수영구에 재규어와 랜드로버 차량을 전시하고 판매하는 전시장을 공식 개점한다고 밝혔다.
새로 문을 연 부산 전시장은 고급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되어 있는 수영구 광안동에 대지 150평, 건평 110평의 2층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 전용 휴게실과 주차장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는 현재 수도권 지역에 밀집되어있는 딜러망을 추후 계속해서 지방으로 확대할 계획이며, 이번 부산 전시장 개장으로 대구에 이어 지방에 두 번째 전시장을 갖게 되었다.
한영모터스의 김정섭 대표는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좋아하는 부산 고객들에게 재규어&랜드로버가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을 기대한다』며 『고객 위주의 적극적 영업을 통해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진가를 알려줄 것』이라고 밝혔다.
□ 한영모터스
한영모터스(대표 김정섭)은 2003년 12월 재규어와 랜드로버의 부산지역 딜러로 선정되었다. 현재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전시장과 사상구 주례동에 A/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영 모터스 연락처)
전시장 : 부산시 수영구 광안동 191-8 / (051) 757-0052
A/S센터 : 부산시 사상구 주례동 399-4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