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라토,품질보증 10년 15만Km, 국내 최장
-미혼남녀 대상, 단체미팅의 기회 ‘쎄라토 러브러브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창립 60주년, 새출발 5주년을 기념하여 이달부터 올해 말까지 쎄라토 구입고객을 대상으로 엔진 및 변속기의 보증기간을 기존 5년/ 10만Km에서 10년/15만Km로 대폭 상향 조정한다고 16일 밝혔다.
‘10년/15만Km’ 보증기간은 기아가 미국시장에서 시행하고 있는 ‘10년/ 10만mile’과 맞먹는 수준으로 국내차로는 최초이며 최장기간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쎄라토 보증기간 연장은 그 동안 추진해온 품질경영의 결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다 나은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하였다”며 “기아가 60년 동안 국민의 기업으로 설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쎄라토 10년 15만Km 보증 프로그램은 국내 최초로 개발단계에서 연구소내 생산라인을 설치, 생산공장 직원들이 제작 및 실험에 참여하는 파이롯트 공장 시스템을 운영한 것이 큰 역할을 했다고 기아측은 설명했다.
한편, 기아차는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단체미팅의 기회를 제공하는 ‘쎄라토 러브러브 이벤트’ 실시한다.
응모대상은 24세에서 35세까지의 미혼남녀로 5월 한 달간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www.kia.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고객 중 총 40명(남성 20명, 여성 20명)을 선정하여 다음달 5일(토) 양재동 시민의 숲에서 쎄라토를 함께 시승하는 것을 시작으로 경기도 양평 바탕골 예술원에 도착, 단체미팅 행사를 갖게 된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에서 ▲이벤트에 참가한 커플 중 금년 내에 처음으로 결혼할 경우 클럽메드 이용권 제공 ▲이벤트에 응모한 후 쎄라토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리어스포일러(15만원 상당) 무상 장착 ▲5월 중 쎄라토 구입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결혼정보회사 ‘피어리’ 정회원권 증정 ▲50명을 추첨하여 1회 미팅 상품권 제공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였다.
또한 기아차홈페이지에서는 쎄라토에 관한 퀴즈이벤트를 마련,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주유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