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입차] \'명차도 타고, 웰빙라이프도 체험하고\'

음악회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있는 이재영 D&T 사장(왼쪽)과 금난새 씨.
한국토요타자동차 딜러인 D&T모터스는 렉서스 기존 고객 및 5월 새 고객을 대상으로 한 차원 높은 웰빙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17일 밝혔다.

D&T가 선보인 웰빙라이프 스타일은 지난 4월 금난새의 유라시안 필하모닉 연간 후원 외에 렉서스 구입고객에게 각종 문화행사와 골프클리닉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요약할 수 있다. 즉 일반인들이 그 동안 접하기 어웠던 색다른 문화생활을 한 차원 높게 누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다.

D&T는 먼저 \'렉서스 D&T와 함께 하는 금난새의 테마가 있는 음악회\'의 두 번째 공연인 ‘오케스트라의 비극과 해학’에 고객 300명(1인 2매)을 초청했다. 음악 속에 있는 무한한 작곡가의 상상력을 연주와 이야기로 풀어내는 이 음악회는 음악사에 큰 획을 그은 곡이지만 일반 음악회장에서 쉽게 연주되지 않는 곡들을 유라시안 필하모닉의 연주자들이 선곡, 지휘자 금난새의 명쾌한 해설과 역동적인 연주로 이뤄질 계획이다.

D&T는 두 번째로 맞춤형 고급 골프 퍼터와 서울 인터콘티넨탈호텔 테이블34 식사권을 마련,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선택토록 했다. 특히 식사에 나오는 요리는 전통 프렌치 메뉴를 현대적인 기법으로 바꿔 자극적이고 기름진 맛을 배제하면서도 세련됨이 특징이다. 다양한 생선요리가 자랑이며 독일식 디저트 구겔후프 등 독특한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또 신선한 야채와 건강식 메뉴(렉서스 D&T메뉴), 세계 각국의 와인들이 전시된 셀러가 있고 그 안쪽에선 간단히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이 회사는 또 잭 니클라우스 골프아카데미 레슨 이용권을 준비했다. \'잭 니클라우스 골프센터&아카데미\'는 골프 역사상 가장 위대한 골퍼로 추대되는 잭 니클라우스와 짐 플릭의 골프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화되고, 조직화돈 골프 전문 아카데미다.
고객은 골프연습장 내 원포인트 레슨 쿠폰이나 연습게임 및 숏게임장에서의 실전클리닉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강호영 기자(ssyang@autotimes.co.kr)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20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