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제 3회 대학생 초청 농구대회 개최!
- 10개 대학 32개 팀이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
- 모비스 농구단 사인회·배낭여행 및 1·2회 대회 사진전시회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프로농구단과 양궁단 등을 통해 스포츠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는 현대모비스가 올해 세 번째로 대학생 초청 농구대회를 개최하며 산학 연계 강화 및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펼치고 있다.
현대모비스(www.mobis.co.kr 代表理事 : 朴正仁)는 23일, 10개 대학 32개 팀이 참가한 가운데 계동 현대빌딩 사옥에 마련한 농구장에서 <제3회 모비스배 대학생 초청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모두 38개 팀이 참가신청을 했으며, 이중 지난 대회 우승팀 연세대 공대 농구부 \'공오친\'을 비롯한 32개 팀이 확정돼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치렀다.
특히, 현대모비스는 1회전에서 탈락한 16개 팀끼리 다시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를 해 최종 승자를 가리는 \'패자리그\', 모비스 농구단과 대학 올스타팀간의 올스타전도 마련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학생들의 농구 제전이 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8강전부터 울산 모비스 농구단 선수들이 각 팀의 일일 감독을 맡아 팀을 이끄는 \'명예감독제\'를 실시했으며, 이화여대 치어리더단 축하공연·농구단 사인회·울산 모비스 농구단 유재학 감독의 농구 강의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져 참가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서울대 공대 농구부 \'ENCBA\' 소속으로 이날 행사에 참가한 김유창 씨(전기공학부·23)는 \"모비스배 대학생 초청 농구대회는 이제 대학생들 사이에서 큰 관심거리가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계속 이 대회에 참가해 마음껏 즐기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이날 행사에서 우승팀에게는 15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100만원, 3·4등에게는 각 50만원씩의 상금과 트로피를 지급했으며, 패자리그 우승팀에게도 5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농구경기와 별도로 현대모비스가 실시하는 대학생 및 직원들 대상의 해외배낭여행 제도와 지난 1·2회 대회 관련 사진전시회를 계동사옥 1층 로비에서 가져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한편, 현대모비스 인재지원 담당 장원준 상무는 \"매년 5월 펼쳐지는 이 대학생 초청 농구대회가 대학생 최고의 농구제전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앞으로도 계속 이 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물론 대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