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아자동차가 감성 마케팅에 나섰다.
기아는 6~7월 오피러스 구입고객 및 기존 멤버십 고객 중 신청자를 대상으로 \'오피러스 멤버스 디너파티\'와 \'오피러스 팝스 콘서트\'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기아는 8월14일부터 6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25쌍의 고객을 초청 ‘오피러스 멤버스 디너파티’를 연다. 소공동 롯데호텔 프랑스 레스토랑 쉔브룬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는 식당 지배인이 테이블 매너를 알려준다.
8월21일에는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에서 \'오피러스 팝스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 날 공연에는 오피러스 신규 구입고객과 기존 멤버십 고객 등 총 1,000명이 초청돼 클래식, 헐리우드 영화음악, 브로웨이 뮤지컬 명곡 등을 듣고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화와 뮤지컬의 명장면을 영상으로 감상하게 된다.
이번 행사는 오피러스 구입고객들을 대상으로 공연관람이라는 사후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인다는 데 의미가 있다. 기아는 지난해 12월부터 \'조용필 콘서트\'와 \'호두까기 인형\' 공연에 각각 500명의 오피러스 멤버십 고객을 초청,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등 꾸준한 문화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기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활발한 문화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문화행사 참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피러스 멤버스 디너파티\'와 \'오피러스 팝스 콘서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6월10일부터 7월31일까지 오피러스 멤버십센터(1566-5854)와 오피러스 공식 홈페이지(www.opirus.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추첨결과는 8월6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김기호 기자(khk@autotimes.co.kr)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