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쌍용자동차가 젊은 세대를 위한 영화제·뮤직페스티벌 통합 축제인 \'로디우스와 함께 하는 씨네뮤직 판타지\'를 통해 젊고 역동적인 기업 만들기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쌍용자동차가 기획한 영화·음악 통합 축제로 오는 7월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실시한다. 회사측은 씨네뮤직 판타지 온라인 이벤트는 자사 홈페이지(www.smotor.com)에서 ▲쌍용차와 함께 찍은 디지털사진 콘테스트 ▲차를 이용한 여행문 공모 ▲로디우스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약 300명에게 \'제8회 부천국제영화제\'와 \'서울시티페스티벌\'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콘도 숙박권, 아인스월드(세계유명 건축물 테마파크) 입장권, 부천국제영화제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고 설명했다.
쌍용 관계자는 \"씨네뮤직 판타지는 단일 문화행사 후원이라는 틀에서 벗어나 영화와 음악공연을 묶어 고객들의 다양한 문화소비 욕구를 수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문화 마케팅으로 기획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만들어 파는 기업이 아닌 고객들의 마음을 살찌게 하는 여러 행사를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용주 기자(soo4195@autotimes.co.kr)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