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수영장에 빠진 자동차


Honolulu Advertiser.com이란 사이트에는 \'SUV takes plunge in Hawai\'i Kai(레저용 자동차가 Hawai\'i Kai에서 빠지다)\'란 제목의 기사가 6월 29일자로 실려 있습니다.

이 기사에 따르면, 수영장에 빠진 차의 차종은 2001 silver Toyota Highlander라고 합니다. 오후 1시경 Campanella 부부는 이 차를 타고 가고 있었는데 남편 Pat이 아내 Mimi에게 운전교습을 시키는 중이었다고 합니다. 교차로에 이르렀을 때 아내 Mimi가 반대편에서 오는 차에게 양보를 하다가 방향을 잃고 그만 Peacock씨네 집 풀장으로 뛰어들게 됐다고 하는군요.

다행히 사고가 일어나는 순간 수영장에 사람이 없었고 차에 타고 있던 Campanella 부부 두 사람 또한 모두 무사할 수 있었습니다. 차가 수영장에 빠졌을 때 Pat은 침착하게도 영화에서 본 장면을 생각해냈다고 하는군요.

\"물이 차 안에 가득 흘러들어오게 한 뒤 차 문을 열었죠. 왜냐하면 그렇게 해야 차 밖과 안의 수압이 똑같아져서 차 문을 열 수 있거든요. 아내를 일단 차 밖으로 나가게 한 뒤 두 사람 모두 수영장 가장자리로 몸을 움직였죠\"라고 Pat씨는 당시 정황을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 차를 수영장에서 건져내는 데 든 비용이 $2,500에서 $5,000 사이로 추정된다고 Honolulu Advertiser.com는 전했습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0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