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한마음 고객만족 캠페인’ 실시!
- 정비협력업체에서 고객 대상 부품 상담 및 순정부품 사용 홍보 등 활동
- 이번 달 홍성부품센터 시범 실시 후 전국 50여개 부품센터로 확대 계획
현대모비스가 직접 고객들을 찾아가 부품 상담 및 순정부품 홍보 등의 활동을 펼치며 고객만족 경영에 본격 나선다.
현대모비스(www.mobis.co.kr 代表理事 : 朴正仁)는 7일, 이번 달부터 홍성부품센터에서 시범 실시하는 것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한마음 고객만족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모비스가 ‘찾아가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만족을 적극 제고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현대모비스는 전국 각 부품센터 관할지역내 현대․기아차 정비센터 및 지점과 공동으로 현대․기아차 정비협력업체인 현대그린서비스와 기아Q서비스 및 개인 정비업체 등을 대상으로 본격 실시할 계획이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 수리 및 부품 교환 등을 위해 정비협력업체를 찾는 고객들에게 차량 수리 과정을 알려주고 필요 부품에 대한 상담도 실시할 뿐만 아니라 순정품 사용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널리 알리는 등의 활동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현대모비스는 시범 실시하고 있는 홍성부품센터가 수리를 위탁하기 위해 정비업체를 찾은 고객에 대한 1대1 부품상담 및 긴급부품 도착 예정시간 안내 등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로부터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바탕으로 현대모비스는 앞으로 전국 50여 부품센터로 확대 실시하는 한편 정비업체는 물론 1,600여개 대리점에 대해서도 이 ‘한마음 고객만족 캠페인’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현대모비스 국내부품영업본부장 정남기 전무는 “아직까지는 일반 고객들이 자동차부품이나 정비 등에 대해 생소한 게 사실”이라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자동차부품과 더욱 친숙해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모비스는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난해부터 국내 최초의 자동차부품전문 인터넷 쇼핑몰인「모비스몰(mall.mobis.co.kr)」을 오픈, 운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현대․기아차 전차종의 52만 품목에 대한 AS용 부품의 소비자 가격과 부품그림을 검색하고 상담할 수 있는 「사이버 부품상담시스템」도 운영하고 있다.
데스크(charleychae@icomes.com)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