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BMW 코리아,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


BMW 코리아,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와 공동 마케팅

- 최근 국내 소개된 ‘레이 까라떼레’의 런칭 패션쇼 참가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현대종합상사가 올 가을 국내에 새롭게 선보이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레이 까라떼레(lei. caractere)’와 공동마케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공동마케팅 첫 번째 행사로 BMW 코리아는 26일 역삼동 스타타워에서 개최된 레이 까라떼레 브랜드 런칭쇼를 후원하였다. 2, 30대 여성 타겟의 캐주얼 브랜드 레이 까라떼레는 팝아트적인 이색 패션쇼 연출을 위해 BMW 모터사이클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전시에 이용하였으며, BMW는 500만원 상당의 자전거 및 가방 등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하였다.

이미 현대종합상사의 독일 패션 브랜드 ‘욥(Joop)’과 공동마케팅을 진행한 경험이 있는 BMW 코리아는 젊은 층을 공략하는 브랜드인 레이 까라떼레 측으로부터 BMW 모터사이클에 대해 러브콜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런칭 패션쇼에 전시된 BMW 모터사이클은 4기통 엔진이 장착된 K 1200 RS 및 2기통 박서 엔진(수평대향 엔진으로 피스톤이 권투선수가 주먹을 교대로 내지르듯이 움직인다고 해서 ‘박서’라고 불림)의 R 1150 R Rockster, R 1100 S Replica, R 1200 GS 등이 선보였다.

수입차업계에서 패션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을 선구해온 BMW 코리아는 공동 마케팅 파트너로 크리스찬 디올(Christian Dior),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 안나 몰리나리(Anna Molinari), 욥 등에 이어 2004년 레이 까라떼레를 추가하였다.



데스크(charleychae@icomes.com)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