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미니가 왔다\' BMW MINI 국내 출시


BMW 그룹 코리아(대표이사 김효준)는 오는 25일 논현동 MINI 전시장을 오픈, 청담동 클럽 어바웃(Club ABOUT)에서 BMW 그룹의 소형 프리미엄 브랜드 MINI의 신차발표회를 갖고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MINI는 BMW 그룹의 프리미엄 컴팩트카로서 개성있는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이 접목되어 감성적인 요소를 갖춘 차량이며, 세계 각계각층에 매니아를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MINI는 4년 연속으로 독일 자동차 전문지인 ‘아우토 모터 운트 스포트(Auto, Motor und Sport)’지 독자가 뽑은 동급차량 중 최고의 자동차에 선정, 종합 A 등급(소형차 부문)을 받는 쾌거를 이뤄냈으며 2004년에만 전세계적으로 12개 상을 거머쥐었다. MINI는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전년대비 4.5%가 증가한 총 184,357대가 판매되었으며 이는 MINI의 40년 역사 중 가장 높은 기록이다.

BMW 그룹은 전세계적으로 유일하게 프리미엄 브랜드 자동차만 생산하는 자동차 그룹으로 BMW와 더불어 소형차 프리미엄 브랜드인 MINI, 그리고 초호화 력셔리 카인 롤스로이스(Rolls-Royce)를 생산하고 있다. 작년 6월 롤스로이스 국내 상륙에 이은 금년 MINI의 출시로 한국에서도 BMW의 세 프리미엄 브랜드를 모두 갖추게 되어 2005년 한국 진출 10주년을 맞아 BMW 그룹 코리아로서 출범하였다.

BMW 그룹 코리아는 이번 MINI 모델 출시로 프리미엄급 소형 차량을 선호하는 고객의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