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금융서비스 시작
렉서스 고객 대상의 금융서비스로 고객만족도 향상 기대
자동차 리스, 자동차 할부 및 재고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한국토요타자동차의 금융서비스 지원 회사인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대표이사 윤정현)가 4월 1일부터 한국 내 렉서스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서비스 활동에 들어갔다.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금융지주회사인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퍼레이션 (Toyota Financial Services Corporation)의 서른번째 자회사로 자본금은 200억 원이며 향후 렉서스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리스, 자동차 할부 및 재고금융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한국토요타자동차의 오기소 이치로 사장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설립으로 렉서스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 며 “향후 렉서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금융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와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GS를 제외한 렉서스 전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퍼레이션에 대해 (Toyota Financial Services Corporation)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퍼레이션 (대표이사 오자키 히데토)은 지난 2000년 7월에 설립된 토요타자동차의 금융부문 지주회사로 총자산은 2004년 3월말 기준으로 US$ 752억불, 거래고객은 4백8십만 명을 보유하고 전 세계 30개 국에서 사업을 운영 중이다. 주요사업 분야로는 자동차금융, 자동차보험, 신용카드 등이 있다.
데스크(charleychae@carisyou.com)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