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교통사고 유자녀 소원 들어주기』 행사 실시
- 『세잎클로버 찾기』 행사 통해 연 2회 교통사고 유자녀 지원
- 현대차 사회공헌 홈페이지에 신청, 참여 가능
- 『함께 움직이는 세상』 슬로건 아래 종합적인 사회 공헌 활동 추진
현대자동차(대표:鄭夢九 회장)는 6일 교통사고 유자녀의 소원을 들어 주는 『세잎클로버 찾기』 행사를 4월과 9월, 년 2회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7일부터 23일까지 현대차 사회공헌 웹사이트 (http://shareway.hyundai-motor.com)에서 만 18세 미만의 교통사고 유자녀 본인 또는 주변인의 사연을 접수 받는다.
현대차는 사회복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2차례에 걸쳐 공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할 예정이며, 10명~20명을 선정하여 행복을 배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교통사고 유자녀 장학금 지급,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외국인 노동자 의료비 지원 등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세잎클로버 찾기』행사의 대상을 교통사고 유자녀뿐 아니라 독거노인이나 불우이웃 등 소외계층으로 넓혀 더 많은 이웃들과 행복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대차는 이미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 매월 1회 이상 전 사업장 2만여 임직원이 참여하는 ‘전사 자원봉사’ ▲ 임직원 헌혈 행사 ▲ 소외계층 대상 ‘사랑의 쌀 나누기’ 등 체계적이며, 종합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현대차는 이밖에도 “▲ 시민단체 및 NGO의 사업비용을 지원해 주는 ‘사회복지 공모 프로젝트’ ▲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전문 사회복지사 양성’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러한 공헌 활동들을 통해 ‘함께 움직이는 세상’이라는 회사의 사회공헌의지를 실천하며, 국가 선도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수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데스크(charleychae@carisyou.com)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