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재규어&랜드로버,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실시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피서, 휴가 등으로 장거리 운행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고객의 안전운전을 위해 “여름철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7월 4일부터 16일까지 재규어, 랜드로버 전국 AS센터에서 실시되는 이번 무상 점검에서는 냉각수와 각종 오일, 에어컨 장치 점검 등 차량 전체 부위에 걸쳐 모두 31개 항목에 대한 차량 점검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재규어 순정 부품 및 차량용 액세서리와 랜드로버 순정부품은 10%, 랜드로버의 차량용 액세서리는 20%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액세서리 중 차량 액세서리가 아닌 시계, 옷 등의 컬렉션 제품은 할인 품목에서 제외된다.

행사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재규어 고객에게는 각각 재규어 썬캡과 골프타올 세트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랜드로버 고객이 캐스트롤 포뮬러 RS 합성유 또는 싱트럭(SynTruck) 엔진오일을 6리터 구매할 시에 같은 오일 1리터 캔을 오일 보충용 키트와 함께 증정한다.

재규어&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본격적인 피서철을 앞두고 안전한 장거리 여행에 대비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계획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안전을 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재규어, 랜드로버는 전국 10개 지역에서 긴급 24시간 출동 서비스 실시, 알루미늄 차체 수리 전용 AS센터 오픈, 무상 서비스 폭 확대에 이어 지난 1월에는 성수동, 4월에는 대전지역에 AS센터를 확장, 오픈하는 등 완벽한 AS 시스템 구축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