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자동차공업협회는 10월 21일부터 11월 6일까지 세계 모터쇼중 최장 기간인 17일간 치바시 마쿠하리 메세에서 제 39회 동경모터쇼-승용차, 이륜차-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쇼의 주제는 「“Driving Tomorrow!”from Tokyo 모두가 마음에 그리는 자동차의 전체적인 신 제안」
동경모터쇼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적인 기술과 디자인에 빛나는 장, 축제의 장으로 하고 싶다는 희망과 자동차는 자연, 지구환경에 얼마나 친화적일 수 있는가 등 자동차와 자동차사회의 최신 정보를 발표하는 장으로하고자 한다는 의지를 표하고 있다.
현 시점에서는 일본을 포함한 12개국에서 238개사, 4 정부가 참가할 예정이라고, 출품업체는 제 37최쇼보다 부품부문과 카로체리아 부문에서 모두 26개사가 줄었으나 출품 면적은 지난 쇼와 거의 비슷한 약 4만평방미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동경모터쇼는 1954년에 히비야 공원에서 처음 시작되어 이를 기념해 50주년기념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 외 “참가 체험형”의 컨셉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특별기획도 준비되어 여성과 가족 폭 넓은 관람객층이 즐길 수 있는 쇼를 개최한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쇼는 종래보다 4일이 연장된 17일간.
동경모터쇼는 2007년부터 상용차과 승용차를 종합한 통합쇼로 격년제로 개최되기 때문에 승용차 이륜차로서는 올해가 마지막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