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태권도 영웅 문대성, 아우디 Q7 발표행사 참석


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오는 9월 12일부터 열리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한국을 대표하는 유명인사로 2004년 아테네 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인 문대성 동아대 태권도부 감독이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문대성 감독은 지난 4월 아우디 코리아가 문감독을 ‘아우디맨’으로 위촉하면서 아우디와 인연을 맺었다. 문대성 감독은 아우디 본사 초청으로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 참석하게 되며, 이곳에서 전세계에 처음 공개되는 아우디 최초의 SUV Q7 발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다.

문대성 감독은 아시아에서는 유일하게 아우디 Q7 발표 행사에 초대된 특별한 스포츠 스타가 됐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아우디는 스페인의 레알 마드리드, 독일의 바이에른 뮌헨, 박지성 선수가 활약하고 있는 영국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등 세계 최고의 축구클럽 후원을 통해 아우디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해 왔다”며 “한국의 태권도 영웅 문대성 감독이 역사적인 아우디 Q7 발표행사에 초대돼 한국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이번 초청의 의미를 설명했다.

아우디 Q7은 첨단 사륜구동 콰트로를 개발한 아우디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7인승 프리미엄 SUV로 9월 12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2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