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란치아 입실론 모모 디자인 사양 출시


입실론 모모 디자인은 이탈리아의 개성파 자동차 브랜드 란치아와 같은 이탈리아를 거점으로 다양한 디자인의 공업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모모 디자인「MOMO DESIGN」의 협력에 의해 탄생한 스페셜 모델이다. 란치아라고 하면 WRC 이미지를 그대로 시판차에 반영한 델타 인테그랄레와 페라리 엔진을 탑재하고 등장한 테마 8.32등이 유명한데 입실온은 그러한 한정된 유저를 만족시키는 마니아계의 모델이 아닌, 유럽에서 폭넓은 시장성을 보이고 있는 컴팩트카다.
두 회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입실론 모모 디자인은 입실론 본래의 독특한 개성을 더욱 높일 목적으로 처음부터 양산 모델로 기획된 모델. 우선 눈에 띄는 것은 내외장 컬러. 통상은 모노톤으로 마무리된 차체는 선명한 오렌지와 블랙 투 톤으로 치장되어 있으며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표정을 보여 준다. 컬러 베리에이션은 오렌지 외 레드 등 3종류가 설정되어 있다.
또 모모 디자인의 로고가 크게 세겨져 있는 B필러와 그릴, 알로이 휠 등, 디테일에서도 표준모델과의 차별화가 추구되어 있는 것이 모모 디자인 사양의 특징이다. 인테리어는 오렌지, 레드, 실버 등 세 가지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다.
장비는 듀얼 존 에어컨, ESP과 4 에어백 등 안전장비, BOSE Hi-Fi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등 컴팩트카로서는 드문 아이템을 표준 또는 옵션으로 설정하고 있다. 스몰 플래그십카로 불릴 수 있을 정도의 구성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