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포르쉐, Best of European Business Award 수상


포르쉐는 경영전략 컨설팅회사인 롤란드 베르거사와 파이낸셜 타임즈지, 매니저 매거진 지가 선정한 Best of European Business Award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포르쉐는 지난 5년 평균 15%의 성장률을 달성했으며 이런 성과가 심사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베를린의 영국 대사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포르쉐AG를 대표해 연구개발담당임원 볼프강 듀르하이머씨가 출석해 “혁신적인 착상에 의해 장기적인 목표를 설정한 비즈니스 시스템을 발전시켜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조건을 정비할 수 있었다. 이는 무엇보다 종업원들의 동기와 기술에 의한 것”이라고 소감을 피력했다.
「Best of European Business Award」는 성장, 가치창출, 혁신, 전략의 면에서 비즈니스의 세계에서 달성한 모범적인 실적에 대해 수여하는 상이다.
심사위원은 “세계의 자동차 사장에서 경쟁의 격화와 가격면에서의 압박에도 관계없이 프리미엄 세그먼트라고 하는 새로운 니치 마켓에 주목함으로써 포르쉐는 판매 점유율을 확대해왔다. 성장전략의 결과 종업원수도 2000년 9,700명에서 2004년에는 1만 1,700명으로 늘었다.”:고 시상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1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