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06 LA Show- 벤츠 모하비 러너 외 3종


자동차 업계의 디자이너가 트랜드 창조에 도전한다. 2006 LA 오토쇼의 디자인 챌린지 컴피티션, 내년의 테마는 LA어드벤처, 참고출품작 시리즈 세번째.

●메르세데스 벤츠 모하비 러터(Mojave Runner)-- 카본 파이버와 알루미늄 보디로 터프하게 사막을 주파한다. 나이트 비전, 모래바람 레이더, GPS 등의 장비를 완비, 구난 장비로 사막에 도전한다.

● 미쓰비시 로드스터 컨셉트 (Roadster Konzept)- 컨셉트를 독일어인 Konzept로 표기한 미쓰비시의 로드스터.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과 4WD를 조합시켜 360hp이라고 하는 고성능을 발휘한다.

● 사이언 액사일 (Exile)- LA는 해변에서 스키 리조트까지를 겸비한 지역이다. 그 LA를 만끽한다고 하는 것이 사이언 브랜드의 액사일. 리어 엔드 부분은 카고 포드로서 또는 분리 로커로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레스큐 비클(Rescue Vehicle)- 해변에서 활약하는 라이프 가드를 상정해 만든 레스큐 카. 시트는 방수성의 보트 스타일로 터보차저 채용. 800cc의 엔진은 구조에 필요하다면 제트 펌프로 신속히 변신하는 수륙양용차.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3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