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업계의 디자이너가 트랜드 창조에 도전한다. 2006 LA 오토쇼의 디자인 챌린지 컴피티션, 내년의 테마는 LA어드벤처, 참고출품작 시리즈 세번째.
●메르세데스 벤츠 모하비 러터(Mojave Runner)-- 카본 파이버와 알루미늄 보디로 터프하게 사막을 주파한다. 나이트 비전, 모래바람 레이더, GPS 등의 장비를 완비, 구난 장비로 사막에 도전한다.
● 미쓰비시 로드스터 컨셉트 (Roadster Konzept)- 컨셉트를 독일어인 Konzept로 표기한 미쓰비시의 로드스터.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과 4WD를 조합시켜 360hp이라고 하는 고성능을 발휘한다.
● 사이언 액사일 (Exile)- LA는 해변에서 스키 리조트까지를 겸비한 지역이다. 그 LA를 만끽한다고 하는 것이 사이언 브랜드의 액사일. 리어 엔드 부분은 카고 포드로서 또는 분리 로커로서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 레스큐 비클(Rescue Vehicle)- 해변에서 활약하는 라이프 가드를 상정해 만든 레스큐 카. 시트는 방수성의 보트 스타일로 터보차저 채용. 800cc의 엔진은 구조에 필요하다면 제트 펌프로 신속히 변신하는 수륙양용차.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