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임러크라이슬러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로 사명 변경
세계3위의 자동차회사인 다임러크라이슬러 그룹의 일원인 다임러크라이슬러서비스코리아 (대표이사 존 프란시스 파파지안)가 2005년 11월 30일자로 사명을 다임러크라이슬러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로 변경했다.
다임러크라이슬러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이번 상호 변경을 통해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확고히 하고, 한국 수입차 시장에서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다.
2002년 9월 법인으로 출범한 다임러크라이슬러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다임러크라이슬러 그룹의 일원으로 금융지원서비스를 주로 하는 세계 3위의 자동차 금융 전문회사 이다.
독일 베를린에 본사를 둔 다임러크라이슬러파이낸셜서비스는 이미 전세계 39개국 약 100여 개 지사에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현재 약 11,000명의 직원들이 140조원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는 일본, 호주, 홍콩을 비롯한 8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법인의 출범과 인도 등 4개국에서 사업을 준비 중에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파이낸셜서비스는 지역별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각각의 소비자와 자동차 모델에 적합한, 신속하고 적절한 금융 지원을 위해 끊임없이 다양한 모델을 개발하고 있다.
다임러크라이슬러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의 존 프란시스 파파지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과 딜러에게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 이념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다가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