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 제2회메르세데스-벤츠기술경진대회개최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www.mercedes-benz.co.kr대표이사이보마울)는 전국 15개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지난 17일 제2회‘메르세데스-벤츠기술경진대회(Mercedes-Benz Skill Contest)’를 개최했다.

고객을 최대 자산으로 여기는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서비스 기술력을 강화하여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아래 전국 15개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메르세데스-벤츠기술경진대회’를 개최하고있다. 메르세데스-벤츠기술경진대회는 고객과 최전선에서 일하는 서비스센터직원들의 자부심과 사기를 높이고, 기술적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장으로 마련되어 탁월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메르세데스-벤츠기술경진대회는서비스어드바이저, 정비사, 부품전문가등의 세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각부문에서 최고서비스어드바이저, 최고정비사, 최고부품전문가를 선발한다.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17일 결선에 앞서 지난 11월 26일 치뤄진 예선 필기시험을 통해 5명의 서비스어드바이저, 11명의 정비사, 5명의 부품전문가들을 결선 진출자로 선발했다.결선평가는기술지식, 제품지식, 일반점검, 오작동시스템기능점검, 오류점검, 문제해결능력등 이론과 실기를 통합하는 종합적인차원에서 공정하게 진행됐다.

결선에서는 서비스 어드바이저인 김용회씨, (한성자동차인천서비스센터)와 정비사 모계범씨(한성자동차대전서비스센터), 이희표씨(한성자동차대전서비스센터), 그리고 부품전문가인 김양욱씨(더클래스효성서초서비스센터)가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우승을 한 서비스어드바이저와 정비사, 부품전문가들에게는 독일 본사 및 공장견학의 기회가 주워지며, 서비스어드바이저와 부품전문가 부문의 2위 수상자와 정비사부문의 3, 4위수상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이번‘메르세데스-벤츠기술경진대회’와관련하여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이보마울대표이사는“메르세데스-벤츠는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언제나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갈것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