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닛산㈜ (대표이사 케네스 엔버그)은 국내 네번째이자 경기도 분당지역 딜러로 SK네트웍스(대표 정만원)를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한국닛산㈜은 SK네트웍스의 인피니티 딜러쉽 사업 개시로 인해 서울 강남, 서초, 그리고 부산지역과 함께 수입차 최대 수요지의 하나로 자리 잡은 분당지역에서의 판매량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이로써 한국닛산㈜은 수입자동차 딜러 사업 경험이 풍부한 SK 네트웍스를 파트너로 확보함으로써 국내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SK네트웍스는 최근 분당 서현동 97-1번지에 428평 규모의 부지를 매입,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전시장을 건축 중이며 11월 영업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새로운 전시장 역시 인피니티 전시장 디자인의 새로운 표준으로 내세운 ‘IREDI, 인피니티 전시장 환경 디자인 계획 (Infiniti Retail Environment Design Initiative)’에 맞추어 설계되었다. 인피니티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핵심인 ‘모던 럭셔리’ 를 반영한 전시장은 품위있는 리셉션 공간, 예술품을 감상하듯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인피니티를 편안하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SK네트웍스는 국내 최초의 멀티브랜드 딜러로 크라이슬러, 짚, 닷지, 푸조, 재규어, 랜드로버, 볼보 판매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금번 인피니티 사업 추가로 국내 최대 멀티 브랜드 딜러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게 될 것으로 전망된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