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GM대우, 대규모 시승행사 출정식 개최


지엠대우가 4,330명 고객을 대상으로 2박 3일간 설악산, 제주도에서 대규모 무료 시승 및 숙박을 제공하는 ‘GM DAEWOO의 열정을 체험하세요(GM DAEWOO Passion Tour)’ 이벤트의 출정식을 16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 앞 광장에서 갖고 본격적인 시승행사에 들어갔다.

이번 시승행사는 6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설악산과 제주도 2개 시승 코스로 나누어 한 주에 2차수씩 13주간 총 26회가 진행되며, 이번 행사를 위해 젠트라, 토스카, 윈스톰 등 시승차 202대가 준비된다. 또한 이 기간 GM DAEWOO는 행사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3대씩 젠트라, 토스카, 윈스톰 등 총 39대의 차량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행사 1차 모집 기간인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24일까지 총 15만명이 응모, 이 중 1,000명이 최종 선발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이날 출정식에는 GM DAEWOO 마케팅담당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을 비롯, 행사 관계자와 설악산 프로그램 당첨고객 100명 등 총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GM DAEWOO는 이날 출정식에서 젠트라 30대, 토스카 70대 등 시승차 100대를 당첨 고객들에게 제공했다.

이와 함께 출정식에는 고적대 연주를 비롯, 행사를 기원하는 대북 퍼포먼스, 대형 떡 커팅, 시승 차량 키 전달식, 기념 촬영 및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으며, 출정식을 마치고 100대의 시승차가 목적지인 설악 리조트로 출발했다.

이날 마케팅담당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처럼 대규모 체험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은 제품 성능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의 표출”이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GM DAEWOO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한편, 내수시장에서 GM DAEWOO의 제품 이미지를 개선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제주에서도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이 토스카 25대를 인도 받아 시승행사가 동시에 이뤄졌다.

행사 신청은 총 2차에 걸쳐 진행되며, 1차 모집은 마감됐고, 2차 모집은 5월 25일부터 6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응모는 GM DAEWOO 인터넷 홈페이지 (www.gmdaewoo.co.kr) 또는 전국 GM DAEWOO 영업소를 방문, 신청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