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롤스로이스 팬텀 블랙 선보여


롤스로이스 모터카(Rolls-Royce Motor Cars)는 주문 제작용 수제 자동차인 팬텀 블랙 (Phantom Black)을 출시하였다. 전세계적으로 25대 제작된 이 특별한 팬텀 블랙은 롤스로이스 최고의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및 장인정신을 담고 있으며, 팬텀만의 강력한 성능 및 역동성을 더욱 강조하였다.

팬텀 블랙의 외관은 고광택의 메탈릭 다이아몬드 블랙에 두 줄의 은색 코치라인을 넣어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다. 21인치 합금으로 된 알루미늄 휠은 고성능의 굿이어 (Goodyear) 런플랫 타이어를 장착했다. 또한 우아한 검정색 세부장식과 중앙 캡에 독특한 RR 로고 장식을 부착, 고속으로 달리는 와중에도 로고가 똑바로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팬텀 블랙 뒷부분의 후부배기관 (tailpipes)가 자동차의 뛰어난 성능을 암시하고 있다. 보닛 아래 6.75 리터 V12 엔진은 광택이 나는 검정색 흡입구, 크롬으로 도금된 탑 커버와 새로운 블랙 롤스로이스 로고로 마무리되었다. 팬텀 블랙은 최대출력 453bhp를 자랑하는데, 60mph로 가속하는데 단 5.7초가 걸리고 최고속도는 149mph에 이른다.

내부 인테리어는 조개 장식을 가미한 부드러운 검정색 가죽으로 마무리되었다. 전체적으로 검정색 애쉬우드 (ash wood)를 사용하여 어두운 색감을 살리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나뭇결이 돋보이도록 디자인하였다. 은색의 세로줄이 각 도어의 캐핑(capping)을 장식하고 있으며, 계기판은 다이아몬드 패턴이 정교하게 새겨진 검정 메탈 호일로 마무리하였다. 또한 약간 굵게 테를 두른 핸들이 팬텀 블랙의 역동적인 기운을 더해주고 있다.

롤스로이스 세일즈 마케팅 이사인 그래미 그리브(Graeme Grieve)는 “이번에 제작된 팬텀 블랙은 우아한 미적 감각과 신과학 공법을 탁월하게 결합한 현대적인 최고의 럭셔리 승용차”라며 “새로운 다양한 주문 제작형 마감재와 소재를사용, 팬텀 블랙만의 역동성을 강조하였다”고 밝혔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2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