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아우디 코리아, 일산 지역 딜러로 ㈜태안모터스 선정

아우디 코리아(대표: 도미니크 보쉬)는 경기도 일산지역 아우디 공식딜러로 ㈜태안모터스를 선정했다.

새롭게 아우디 공식딜러로 합류한 태안모터스(대표: 서덕중)는 오는 11월 고양시 일산동구 백석동에 연면적 480평, 5층 규모의 아우디 일산전시장을 열고 본격적인 영업에 들어 간다.

태안모터스의 일산전시장은 판매, 서비스, 부품이 한곳에서 처리되는 3S 컨셉으로 구성되며 1, 2층은 전시장 및 고객 대기실, 3층은 서비스센터, 4,5층은 사무공간 및 주차공간으로 배치돼 고객이 모든 서비스를 빠르게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고객과 함께 소모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특히, 3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는 전면이 유리로 처리돼 있어 외부에서도 수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DVD 감상실, 바 등이 설치되어 고객이 머무는 동안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하게 된다.

한편, 태안모터스는 아우디 일산전시장과 지리적으로 인접해 있는 인천전시장도 함께 운영함으로써 경기 서북부 판매 및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게 된다.

아우디 코리아의 신규 공식딜러로 선정된 태안모터스의 모회사인 ㈜태안(대표: 서덕중)은 1978년 설립된 석유화학 제품 개발 및 생산 기업으로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품질을 가진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아우디 코리아의 도미니크 보쉬 사장은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태안이 새로운 공식딜러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며 “태안모터스는 최고의 서비스로 새로운 차원의 고객 만족을 실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