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www.mercedes-benz.co.kr, 대표이사 이보 마울)가 오는 8월 24일(목) 다이내믹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뉴 제너레이션 E-Class’의 출시 행사를 국내 최초로 김포 대한항공 격납고에서 가질 예정이다.
지난해 10월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자동차업계 사상 최대 규모의 The new S-Class 출시 행사를 개최하여 큰 호응을 얻었던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다이내믹 중형 세단 뉴 제너레이션 E-Class를 일반인의 출입이 엄격히 통제된 대한항공 격납고에서 출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500여명이 초청되며, 뉴 제너레이션 E-Class가 국내에 최초로 공개되는 순간을 최첨단 시설을 자랑하는 대한항공 격납고에서 맞이한다는 컨셉으로 격납고에 무대를 설치하고 비행기의 도착과 함께 뉴 제너레이션 E-Class의 첫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격납고에 설치된 무대에서는 뉴 제너레이션 E-Class의 컨셉과 걸맞은 파워풀한 성능과 역동성을 표현하기 위해 70 여명의 패션 모델과 비보이, 두대의 가야금과 그랜드 피아노가 무대 위에 오르게 되며, 뉴 제너레이션 E-Class가 공개되는 순간에는 실제로 항공기가 무대로 등장하는 등 국내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다양한 요소가 선보여질 계획이다.
1946년 첫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천만대 이상 판매 기록을 보유한 비즈니스 중형 세단의 대명사인 E-Class가 한층 더 다이내믹하고 강력해진 성능의 뉴 제너레이션 E-Class로 돌아왔다. 메르세데스-벤츠 E-Class는 1946년 첫 출시 이후 60년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베스트 셀링 모델로서 안전, 편안함, 혁신, 경제성, 품질과 같은 브랜드의 기본 가치들을 상징해왔다.
다이내믹 중형 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뉴 제너레이션 E-Class는 기존의 안전성과 탁월한 승차감이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향상된 엔진과 전자 장치로 파워풀한 주행 성능과 정교한 핸들링까지 완비하였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