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고객초청 전국순회 시승행사 개최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오는 9월 4(월)일부터 22일(금)까지 3주간 전국 크라이슬러∙짚∙닷지 전시장을 순회하는 대대적인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크라이슬러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00C 프리미엄 세단과 3열 6인승 CUV 퍼시피카, 짚(Jeep) 브랜드의 최초의 7인승 SUV 커맨더, 그리고 SUV의 대명사 그랜드 체로키 등 다양한 인기 차종 중 원하는 차량을 시승해 볼 수 있으며, 각 전시장을 통해 문의, 신청이 가능하다.

다임러크라이슬러 코리아 관계자는 “본격적인 자동차 판매 성수기인 가을철을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시승을 통해 크라이슬러와 짚 차량의 우수한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에는 차량 시승 외에 아로마 핸드 마사지, 네일 케어, 골프 퍼팅 게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 시승 대상 차종


• 짚 그랜드 체로키 디젤은 짚의 대표급 SUV인 그랜드 체로키의 디젤 모델로, 메르세데스-벤츠 디젤엔진을 장착한 짚 브랜드의 디젤 SUV 차량들은 올해 7월까지 수입 디젤 SUV 시장 판매량의 약 50퍼센트를 차지했을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006년 1월-7월 전체 수입디젤 SUV 판매량: 632대 / 짚 브랜드 디젤 SUV 판매량: 300대, 한국수입자동차협회)

• 올해 부산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짚 최초의 7인승 SUV 커맨더는 직선의 멋이 두드러지는 남성적이고 당당한 디자인과 브랜드의 기함에 어울리는 품격 있는 사양들을 갖추고 있다.

• 크라이슬러 300C 디젤은 프리미엄 세단 300C의 디젤 모델로, 올해 2월 국내에 출시된 이래 수입 디젤 세단 시장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았다. (*2006년 2월-7월 판매량: 228대, 한국수입자동차협회) 벤츠와 크라이슬러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 세단답게 뛰어난 성능과 승차감을 갖추고 있으며, 디젤 엔진을 통한 연비 경제성까지 겸비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1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