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루프트한자, 폭스바겐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한국 진출 40주년을 기념하여 폭스바겐코리아와 함께 16일~19일까지 나흘간 ‘드라이브 루프트한자, 플라이 폭스바겐’을 주제로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에는 독일 폭스바겐 박물관에서 공수해온 폭스바겐 클래식 모델 ‘불리(Bulli)’와 폭스바겐의 신차 투아렉 V10 TDI 인디비쥬얼이 함께 전시된다. ‘불리’는 지난 해 루푸트한자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복고풍 에어버스 A320 과 함께 유럽 투어에 참여하기 위해 1950년대 루프트한자 고유의 문양을 넣어 복원시킨 폭스바겐의 옛 버스 모델이며, 디젤 자동차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은 폭스바겐의 디젤 자동차는 국내 수입 디젤 자동차 시장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루프트한자는 16~17일은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쿨 팝스 광장에서, 18~19일은 삼성동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 이들 차량을 전시하고, 관람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게임 및 추첨을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폭스바겐은 포토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에게 무료 시승권 및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루프트한자는 행사장에서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마일즈앤모어’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을 뽑아 유럽행 왕복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마지막 날에는 행사장에서 ‘마일즈앤모어’에 가입한 사람 중 1명을 추첨해 루프트한자 독일행 비즈니스클래스 항공권 2장과 독일 리츠칼튼 볼프스부르그 호텔 숙박권 (1박 2일)을 증정하고, 볼프스부르그에 위치한 폭스바겐 아우토슈타트와 드레스덴에 위치한 투명 유리공장을 투어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루프트한자는 한국인 승무원 서비스 및 한국인 승객들의 기호에 따라 한식 기내식으로 비빔밥, 김치, 고추장, 컵라면 등과 한국 잡지 및 비디오&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지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또한 한국인 승객들을 위해 프랑크푸르트 공항 도착 시 현지 한국인 직원으로부터 환승, 세관, 공항 관련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한국인 환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루프트한자 홈페이지 (www.lufthansa-korea.com)를 참조하거나 (02)3420-0400으로 연락하면 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0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