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혼다코리아 ‘제 2회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 실시


혼다코리아(www.hondakorea.co.kr, 대표이사 정우영)는 뛰어난 기술력을 갖춘 AS 기술인을 선발하는 ‘제 2회 혼다 서비스 스킬 경진대회(Service Skill Contest)’ 수상자를 선정해 28일 인천 파라다이스 호텔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혼다 서비스 경진대회는 혼다 AS를 담당하는! 서비스센터의 기술 인력들이 경쟁을 통해 기술력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의욕을 고취시킨다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시작한 경연대회이다.


올해 열린 서비스 경진대회에는 인천에 위치한 트레이닝 센터에서 실시되었으며 전국에 있는 혼다 서비스센터 AS 기술인 총 70명 중 딜러의 사내 대회를 통과한 총 12명이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시험에 응시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개인전 우승자 1명과 단체전 우승자 1팀이 선발되었다. 개인전 우승은 두산 서비스센터 이석재 주임이 했고 단체전은 같은 두산의 이화성 계장과 조영수 사원으로 이루어진 팀이 우승했다.

개인부문은 혼다코리아에서 실시한 기술교육 및 IST(Individualized Skills Training) 시스템을 적용해 기술인 개인의 능력에 맞는 1대1 교육을 통해 습득한 기술 문제 중심의 필기시험과 차량 수리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하는 실기시험으로 나눠 평가해 가장 높은 득점을 한 기술자가 우승한다. 단체부문은 개인전? ?/SPAN> 같은 내용의 필기시험과 함께 혼다코리아에서 실시하고 있는 ‘퀵 페어(Quick Pair) 점검’을 정해진 시간 내에 정확히 작업하는 팀이 우승한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