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랜드로버, 홍보 대사로 가수 이승철 위촉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이향림)는 가수 이승철을 랜드로버의 공식 홍보 대사로 임명했다고 4일 발표했다.

‘라이브의 황제’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승철은 지난 2월 국내 방송사 PD들이 선정하는 ‘최고의 가수상’을 수상할 정도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 받고 있는 가수다.

이승철은 최근 랜드로버 코리아가 출시한 프리미엄 컴팩트 SUV, 올 뉴 프리랜더2를 제공받고 4월 4일부터 1년 간 랜드로버의 공식 홍보 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올 뉴 프리랜더2는 기존 프리랜더를 9년 만에 풀체인지 한 모델로 오프로드에 강한 랜드로버의 장점을 유지하면서, 도심의 온로드에 적합한 편의성과 스타일, 경제성 등을 고루 갖춘 젊은 감각의 SUV이다.

지난 3월 29일 랜드로버 코리아가 주최한 ‘올 뉴 프리랜더2’ 신차 출시 행사의 사진 모델로 깜짝 등장하며 홍보 대사로서의 첫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린 이승철은, 향후 랜드로버의 신차 발표회 및 각종 공식 행사에도 참여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랜드로버 코리아의 이향림 대표는 “평소 랜드로버 마니아이기도 한 이승철씨는 무대 위에서의 열정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오랫동안 최고의 위치를 확고히 하고 있는 가수”라며, “SUV의 첨단화, 고급화로 그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는 랜드로버를 대표할 만한 최적의 인물”이라고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