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기아차, 베이징·상하이서 로드쇼 개최


기아자동차가 다음달 중국서 열리는『2007 기아 아시안 X게임』의 사전홍보를 위해 7일부터 주말에 총 3회에 걸쳐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X게임 로드쇼를 펼친다.

2007 기아 X게임 로드쇼는 이달 7일~8일 이틀간 베이징 광장을 시작으로, 21일~22일 상하이 후아이하이 공원과 28일~29일 상하이 완다 플라자 등에서 3회에 걸쳐 열릴 예정이며 본 경기는 5월 3일부터 5일까지 상하이에서 개최된다.

7일과 8일 이틀간 베이징 광장에서 열린 아시안 X게임 로드쇼에서는 어그레시브 인라인, 스케이트보드, BMX 선수들이 등장하는 시범경기가 열렸으며, 미니 스케이트 파크, BMX 포토존 등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중국 신세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아차는 로드쇼 현장에 프라이드(중국명: 리오천리마)와 뉴카렌스 등의 차량을 전시해 행사장을 찾은 중국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기아차는 3회에 걸친 로드쇼를 통해 다음달에 열릴 2007 기아 아시안 X게임을 중국 신세대들에게 홍보하여 중국의 X게임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기아차 김용환 해외영업본부장은 “중국 축구국가대표팀 후원뿐만 아니라 X게임 스폰서쉽을 활용한 적극적인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펼쳐 아시아 최대시장인 중국에서 ‘즐겁고 활력을 주는 (Exciting & Enabling)’ 기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아차는 지난 2005년부터 아시안 X게임을 후원해 왔으며, 올해는 그 후원범위를 타이틀 스폰서로 확대하여 대회명에 직접 기아차를 넣을 수 있는 권리를 확보했다.

올해 중국 상하이를 시작으로 향후 3년간 중국지역에서 개최될 기아 아시안 X게임은 주관사인 세계 최대 스포츠 채널 ESPN의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140여개국에 중계될 예정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8-17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