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크라이슬러 그룹 매각결정에 대한 톰 라소다 사장의 입장표명

왼쪽부터 톰 라소다(크라이슬러 그룹 회장,CEO), 존 W. 스노우(세버러스 사모펀드 회장), 디터 제체 (다임러크라이슬러 회장, 메르세데스 자동차 그룹 총수)
다임러크라이슬러 그룹이 세버러스(Cerberus) 사모 펀드에 크라이슬러 그룹을 매각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크라이슬러 그룹의 톰 라소다 사장은 이번 매각에 대해 다음과 같은 입장을 밝혔다.

“우리는 이번 결정을 통해 크라이슬러가 재정적으로 더욱 강력한 하나의 독립된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는 인력과 자동차 산업에 대한 노하우, 전문성, 그리고, 혁신 정신의 대승적인 결합으로써 크라이슬러가 수익성 제고는 물론 업계 리더로서의 위치를 회복하는 데에 박차를 가하게 해줄 것이다.

세버러스는 장기간 동안 크라이슬러의 성장과 성공에 기여할 파트너로서, 전략적으로 최적의 크라이슬러 그룹의 구매자이다. 그들은 노조와 경영진 양쪽에 건설적으로 협력함으로써 크라이슬러가 잠재력을 일깨울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오늘 발표된 결정으로 인한 인력 감축은 예정되어 있지 않다.

독립된 하나의 기업체로서, 크라이슬러는 단기간의 결과에 치중하지 않고 장기간의 회복을 위한 전략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번 결정은 크라이슬러로 하여금 언제나 우리 자신을 특별하게 만들어 왔던 강점들 - 다양한 크라이슬러, 짚, 닷지 차량들과 고품질의 Mopar 부품,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열정, 창의력, 그리고, 헌신 - 등을 새롭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세버러스로부터의 강력한 지원과 다임러(Daimler AG)와의 지속적인 제휴 및 협력 관계를 통해 우리는 우리가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보여주어야 하며, 우리는 승리할 것이다. 크라이슬러는 승리의 DNA를 가지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16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