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혼다코리아 후원 근육병 환아 \'희망의 국토종단 대장정\' 완주


메이커위시가 주최하고 혼다코리아(주) (대표이사 정우영)가 후원한 근육병 환아 위한 ‘희망의 국토종단 대장정’ 이 지난 6월 13일 부산역 광장 출발을 시작으로 7월 6일 서울 시청앞 광장에 도착해 24일간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

이번 근육병 환아를 위한 ‘희망의 국토종단 대장정’은 근육병을 앓고 있는 배재국(11) 어린이와 그의 아버지 배종훈(41)씨가 근육병에 대한 사회적인 관심을 호소하기 위해 시작한 것이다. 24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대장정은 육체적으로 힘든 여건을 딛고 사고 없이 무사히 끝이 났다.

국토종단의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배재국 어린이와 배종훈씨를 비롯한 50여 명의 자원 봉사자들이 오전 10시 30분경 용산 국립중앙박물관을 출발해 정오에 서울 시청 앞 광장까지 동행 도보를 종주 기념으로 진행했다. 이후 시청 앞 광장에서 해단식을 갖고 배재국 어린이와 아버지 배종훈씨가 국토종단 완주에 대한 소감을 발표했다.

해단식에서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박은경 사무총장에게 국토종단
완주 후원금인 기금 1천만원을 전달하였다. 혼다코리아는 이외에도 근육병 환아를 위한 ‘희망의
국토대장정’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CR-V와 시빅을 호위 차량으로 후원하기도 했다.

근육병 환아를 위한 ‘희망의 국토종단 대장정’에 관한 내용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 또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 홈페이지(www.wish.c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