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GM대우,뮤지컬 웹사이트‘패션 오브 더 뮤지컬’ 운영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GM DAEWOO)가 국내 뮤지컬 산업 발전을 위해 기업 차원에서 국내 최초로 비영리 뮤지컬 전문 웹사이트인 ‘패션 오브 더 뮤지컬 (Passion of the Musical, www.gmdaewoo.co.kr/musical)’을 16일 개설, 본격 운영한다.

GM DAEWOO는 기업과 뮤지컬 산업, 관객이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뮤지컬 저변을 확대하고, 문화 예술계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뮤지컬 전문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새롭게 선보인 뮤지컬 웹사이트는 ‘열정무대, 열정만남, 열정공간, 열정축제, 열정정보’ 등 5개 코너로 꾸며지며, 각 코너에는 GM DAEWOO 후원 작품, 뮤지컬 핫 이슈, 공연 캘린더 및 이벤트, 뮤지컬 토크, 뮤지컬 스타 및 베스트 뮤지컬, 기획사 소개 등 뮤지컬과 관련된 다양하고 생생한 정보가 담긴다.

GM DAEWOO 마케팅본부 이현일 전무는 “뮤지컬이 종합예술이라는 점에서 종합 산업의 꽃인 자동차산업과 매우 유사하다. 뮤지컬은 춤과 음악, 화려한 무대와 배우들의 혼이 담긴 연기로 인간이 표현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답고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 있으며, 이는 GM DAEWOO가 창립 이래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역동적이고 진보적인 마케팅 활동과 맥을 같이 한다” 고 밝히면서 “뮤지컬 웹사이트가 뮤지컬을 사랑하는 문화 소비자들이 좋은 정보도 얻고, 의견도 나눌 수 있는 사랑방 역할을 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GM DAEWOO는 뮤지컬 웹사이트 개설을 기념해 뮤지컬 ‘댄싱 섀도우’와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등 두 편의 뮤지컬 티켓 총 1,000매(500쌍)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뮤지컬 웹사이트 이벤트 코너에 접속, 관람을 원하는 날짜의 뮤지컬을 선택하면 된다.

한편, GM DAEWOO는 2002년 10월 회사 출범 이후 최근까지 국내 뮤지컬 산업 발전을 위해 ‘마네킹’, ‘페퍼민트’, ‘미녀와 야수’, ‘왕과 나’, ‘브로드 웨이 42번가’, ‘마리아 마리아’, ‘댄생 섀도우’ 등 총 21편의 다양한 뮤지컬 작품 후원 사업을 벌여왔다.

이와 더불어 2003년 이후 ‘뮤지컬 대상 시상식’을 후원하고 있으며, 2005년부터는 매년 한국공연프로듀서협회와 공동으로 ‘전국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을 개최, 창조적 재능을 가진 미래 뮤지컬 인재 발굴 및 양성에도 이바지하고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5-05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