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GM대우, 고객 대상 ‘G2X 페스티벌’ 개최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G2X 로드스터(Roadster 2인승 오픈카)’ 출시를 기념해 30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멜론 악스(Melon AX) 공연장’에서 온라인 동호회 및 레이싱팀 관계자, 일반인 등 1천여명을 초청한 가운데 ‘G2X 런칭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G2X 페스티벌에는 GM DAEWOO 마케팅부문 릭 라벨(Rick LaBelle)부사장과 마케팅본부 이현일(李鉉一)전무, 대우자동차판매㈜ 이동호(李東虎) 사장, 한류스타 류시원 등이 참석했다.

이날 GM DAEWOO는 한류스타 류시원을 G2X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G2X 1호차를 증정하는 ‘G2X 홍보대사 위촉식’ 행사를 함께 가졌다. GM DAEWOO는 류시원이 평소 카 레이서로 활발하게 활동해왔고, 케이블 채널 MBC-ESPN에서 방영한 신인 레이서 선발대회인 ‘Go To eXtreme!’의 MC를 맡는 등 G2X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판단, G2X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GM DAEWOO 릭 라벨 부사장은 “G2X는 국내 최초 정통 후륜구동 로드스터로 스피드와 자동차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차량”이라며 “G2X의 매력적인 스타일과 어울리는 화려한 페스티벌에 일반 고객들을 초대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날 GM DAEWOO는 G2X 3대를 행사장에 전시, 참가 고객들이 G2X를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으며 국내 정상급 레이싱 모델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댄스 콘테스트, 채연, 다이내믹 듀오, 클레이지콰이 등 인기 가수들이 대거 참여한 MTV와 함께한 익스트림 파티(Extreme Party)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14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