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현대 기아차,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현대·기아자동차(대표: 정몽구 회장)는‘찾아가는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의 확대 시행에 따라 9월 10일(월)부터 26일(수)까지 광범위한 전국의 애프터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추석 귀성고객 차량의 안전점검을 위한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우선 현대·기아차는 추석 명절 이전인 9월 1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2,400여 곳에 이르는 직영서비스센터 및 정비협력업체에서 고객차량 입고 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밸브류, 타이어공기압, 차량탑재용(OVM)공구 유무 등의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장거리 운행에 따른 차량의 관리요령 및 운전요령 등도 안내한다.

또한 현대·기아차는 추석 연휴기간인 9월 22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32개 휴게소에서 서비스코너를 운영한다. 서비스코너에서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응급조치 및 정비상담을 하며,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정비협력업체에서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귀향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는 이번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 기간 동안 종합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연인원 50,000여명을 투입하여,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고장차량에 대한 긴급출동과 응급도우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에 대해“고객을 직접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의 연장선에 있다.”며 “현대·기아차가 장거리 운행 전 차량을 점검하고, 응급조치 요령을 쉽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줘 적극적인 고장예방으로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길을 보장해 드리고자 한다”고 밝혔다.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인 일정과 장소는 현대차 홈페이지(http://www.hyundai-motor.com)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kr)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현대차:☏080-600-6000, 기아차:☏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