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3대 주류업체인 바카디社는 “F1의 황제”라 불리는 미하엘 슈마허(Michael Schumacher)를 바카디사가 전세계적으로 진행하는 “음주운전 하지 마세요(Don’t Drink and Drive)”라는 사회공헌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고 9월 10일 밝혔다.
미하엘 슈마허는 “포뮬러 원 월드 챔피언(Formula One World Champion)”에 7차례나 오른 자동차 레이싱계의 전설적인 인물로 2006년 10월 브라질 대회를 마지막으로 은퇴를 선언한 바 있다.
바카디社의 CEO인 안드레아스 겜블러(Andreas Gembler)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드라이버인 미하엘 슈마허는 바카디가 바라는 가장 이상적인 홍보대사라고 생각합니다. 슈마허가 전세계인들에게 음주운전 방지를 위한 바카디의 공익 메시지를 훌륭히 전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내년 초에는 슈마허가 등장하는 바카디社의 메시지를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면서 미하엘 슈마허와 함께하는 바카디의 사회공헌 캠페인에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당부했다.
미하엘 슈마허는 “이렇게 중요한 캠페인을 바카디사와 함께 하게 돼서 매우 기쁩니다. 저는 지금까지 안전운전에 관한 많은 캠페인에 참여해왔고, 이번 바카디의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에 대해서도 매우 기대가 됩니다.” 라고 홍보대사 임명 소감을 밝혔다.
미하엘 슈마허가 등장하는 바카디의 음주운전 방지 캠페인은 신문, 방송, 인터넷, 옥외광고 및 각종 인쇄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2008년 초부터 전세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