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 만든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 기업 엔카네트워크㈜(www.encar.com 대표 박성철)는 서울, 대전, 광주, 부산 등에 이어 전국 13번째 오프라인 직영 매장인 일산 SK엔카센터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일산 SK엔카센터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서구 덕이동에 위치해 있으며, 총 대지 3,000 ㎡ 규모의 일산 최대 중고차 거래소로 중고차 200대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로 구성돼 있다.
일산 SK엔카센터에서는 고객들이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SK엔카가 직접 엄선한 직영 차량을 판매하며 차량 진단 및 수리 보증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SK엔카 평가사와 서비스 매니저들이 상담, 할부, 보험, 이전 대행, 매매 계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빠르고 편리하게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SK엔카 영업본부장 최현석이사는 “인천, 수원에 이어 일산에 SK엔카센터를 오픈함으로써 중고차 수요가 많은 수도권 지역 고객들이 편리한 중고차 거래와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많은 고객들이 SK엔카의 수준 높은 중고차 프리미엄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