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 경진대회’ 시상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사장:박동훈)는 지난 19일, 폭스바겐 서비스 경진대회(SQWC, Service Qualification World Championship 2007)의 국내 결선 시상식을 서울 역삼동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가졌다.

폭스바겐 서비스 경진대회는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지속적인 경쟁 평가를 통해 폭스바겐의 고급 기술인력을 양성하고 직원들의 도전 정신과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폭스바겐 독일 본사에서 진행하고 있다.

국내 결선 대회에서는 기술 인력인 테크니션 부문에 47명, 차량 접수 및 진단을 책임지는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 17명의 인원이 전국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응시하여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총 64명의 서비스 직원들은 올해 4월부터 7월까지 1차와 2차로 나뉘어 진행된 이론과 이후 실기 테스트를 거쳤으며, 최종 우승자로는 테크니션 부문에 유카로오토모빌 이헌준 대리,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에 마이스터모터스 신철 과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수상자들은 오는 11월 독일 볼프스부르크에 위치한 폭스바겐 그룹 본사에서 열리는 국제 결선대회 참가자격이 주어지게 된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이날 시상식에서 “서비스 경진대회는 폭스바겐의 고급 인력들의 도전 정신과 의욕을 고취시켜, 고객 만족 증대뿐 아니라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폭스바겐의 서비스 기술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4-2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