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10월 21일(일) 한강 잠원지구에 위치한 문화예술공간 프라디아(Fradia)에서 선상(船上) 신차발표회를 열고 아우디 최초의 초고성능 미드쉽 수퍼 스포츠카 “아우디 R8”을 발표했다.

독일 양산차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수퍼 스포츠카 시장에 출사표를 던지는 아우디의 야심작인 아우디 R8은 4,200cc V8 FSI 가솔린 직분사 엔진이 탑재되었고 최고출력 420 마력, 최대토크 43.9kg.m, 0=>100km/h 4.6초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최고속도는 301km/h에 이른다.

아우디 코리아의 트레버 힐 “R8은 아우디가 모터스포츠의 강자로서, 최고급 프레스티지 브랜드로서 이루어 온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모델”이라며 “R8은 아우디의 슬로건인 ‘기술을 통한 진보(Vorsprung durch Technik)’를 수퍼 스포츠카 시장에서도 실현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발표회에서 아우디 코리아는 3층으로 이루어진 물위의 문화예술공간 프라디아 전체를 아우디 R8 발표장으로 꾸미고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이자 사진 작가인 칼 라거펠드(Karl Lagerfeld)가 촬영한 아우디 R8 작품 사진 등 아우디 R8에 대한 정보를 얻고, 축하 공연 등 부대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파티 공간으로 설정했다.

이날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도도히 흐르는 강물 위로 등장한 2대의 아우디 R8.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