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시큐리티 업체인 ADT캡스가 11월 15일 대입 수능시험일 하루 동안 광화문, 안국동을 비롯한 서울 전역에서 대입 수능시험 수험생을 위한 “수험생 SOS 수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ADT캡스의 “수험생 SOS 수송 서비스”는 2000년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8년째 실시되고 있으며, 올 수능 일에는 광화문, 안국동, 정동 등을 비롯한 서울 전역에서 ‘수능 SOS 특별 수송팀’을 소집하고, 사후서비스(AS) 차량 등 50여대의 예비순찰차량을 배치해 수험생 수송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별 수송 서비스는 오전 6시부터 수험생 입실이 완료되는 8시 10분까지 실시되며, 수능 시험장 주변을 왕복하며 수험생에게 교통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ADT캡스의 이혁병 대표는 “ADT캡스는 세계적인 보안업체로써 고객의 안전을 지키는 것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이번 ‘수험생 SOS 수송 서비스’도 이와 같은 취지에서 마련되었으며 ADT캡스 각 지사의 자발적인 지원을 받아 8년째 실시해 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ADT캡스는 최고의 기동성을 자랑하는 순찰차량과 전문 요원 지원 등 ADT캡스가 가진 경험과 자산을 활용해 앞으로도 수험생 수송 서비스를 꾸준히 실시할 계획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