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눈길이 두렵지않은 상시 4륜! 폭스바겐 페이톤 시승행사


유럽 최대의 자동차 메이커 폭스바겐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6일부터 오는 11월 25일까지 전국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페이톤 시승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시승행사에 참여하고 월내 출고한 고객(페이톤 V6 TDI 대상) 중 총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객실과 아이스 링크 2인 무료입장권이 포함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Winter on the Ice Package’ 1박 2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각 딜러사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사전 예약을 받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해당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페이톤은 독일 드레스덴의 전용 투명 유리 공장에서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 폭스바겐의 축적된 기술과 장인들의 세심한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명차로, 중후한 매력으로 최고급 대형 럭셔리 세단 시장에서 베스트모델로 자리매김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폭스바겐의 풀타임 4륜구동 4모션(4MOTION) 시스템이 기본 적용되는 페이톤은 눈길과 빙판길에서 더욱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해준다.

최근 출시된 2008년형 페이톤 V6 TDI는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을 적용해 2009년부터 발효될 예정인 엄격한 유로 5 기준을 만족시키는 국내 첫 디젤 모델로 최고 출력 233마력에, 1500~3500rpm에서 45.9kg.m의 최대 토크를 뿜어내어 강력한 성능과 민첩한 주행성능을 발휘한다. 최고 속도는 236km/h이다.

국내 판매 가격은 8,990만원(VAT 포함)이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