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M Korea는 오늘 공격적 사업 확대 전략의 일환으로 캐딜락-사브 부산 사상 전시장의 확장 이전 개장식을 갖고, 지방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공격적인 마케팅 계획을 발표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캐딜락-사브 부산 사상 전시장은 기존의 전시장을 확장 이전한 것으로, 지상 2층, 총면적 708㎡의 규모를 갖추고 있다. 캐딜락-사브 부산 사상 전시장은 정비사업소와의 통합을 통해, 차량 전시부터 구매 후 서비스에 이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한 장소에서 제공하는 원스톱(one-stop) 서비스 개념의 전시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개장식에는 많은 고객들이 참석, 최근 GM Korea의 공격적인 마케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다.
이번 캐딜락-사브 부산 사상 전시장 개장으로 GM Korea의 적극적인 사업 확대 계획은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GM Korea는 향후 3년간 마케팅 부문에 500억원 집중 투자, 최고급 신차의 전략적 출시, 딜러 및 판매망의 전면적 확대 및 강화 등의 사업 전략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 GM Korea는 캐딜락-사브 부산 사상 전시장 개장에 이어, 내달에는 분당과 일산에 업계 최초로 ‘쥬얼리샵’ 컨셉의 전시장을 열어 지방 고객을 향한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날 개장식에서 GM Korea의 이영철 대표는 “GM Korea가 부산 사상에 새로운 전시장을 열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GM Korea는 이번 캐딜락-사브 부산 사상 전시장 개장을 통해, 지방 고객들에게도 최고급 프리미엄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 브랜드 품격에 맞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