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는 9일 국내 최대 홈쇼핑 업체인 GS 홈쇼핑 채널에서 밤 9시 20분부터 10시 20분까지 1시간 동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젠트라 엑스의 특장점을 소개하고 제품 관련 문의를 받는다.
특히, 이 날 방송에서는 제품 소개 위주의 기존 홈쇼핑 프로그램과 달리, GM DAEWOO 부평공장 홍보관, 용평 스키 리조트, 용인 스피드 웨이, 카트리(KATRI) 주행 시험장 등을 다원 방송 형식으로 연결, 좀 더 생동감 있게 다양한 장소에서 선보이는 젠트라 엑스의 역동적인 모습과 주행 성능을 보여줄 계획이다.
아울러 홈쇼핑 방송의 특성을 살려 주행성능테스트 및 충돌실험 영상과 함께 올해 출범한 GM DAEWOO 레이싱팀이 젠트라 엑스 레이싱 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시원한 주행 모습도 함께 선보인다.
이와 더불어 GM DAEWOO 영업, A/S & 마케팅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 기술연구소 홍성균 전무, 디자인 센터 최상탁 상무, A/S 사업본부 정종욱 전무, 마케팅 본부 이현일 전무 등 젠트라 엑스 개발 및 판매 담당 임원들이 부평공장 홍보관에 직접 출연해 제품 성능, 디자인, 판매 조건 등 젠트라 엑스만의 경쟁력을 다양한 측면에서 상세히 소개할 예정.
이 날 방송은 쇼핑호스트 12명을 포함, 총 제작 인원만 60여명이 동원되는 홈쇼핑 사항 최대 규모로 꾸며진다. 5가지 다른 색상의 젠트라 엑스 차량과 스턴트맨의 공중 와이어 액션 등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GM DAEWOO는 이번 홈쇼핑 프로그램 방송 중에 제품 관련 문의전화를 하는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 GM DAEWOO가 후원하는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티켓을 1인당 2장씩 총 300장 제공할 예정이다. 뮤지컬 티켓 당첨은 GM DAEWOO 홈페이지 (www.gmdaewo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릭 라벨 부사장은 “GM DAEWOO 젠트라 엑스는 올해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와 미국 LA 모터쇼 등 국제 자동차 모터쇼에 출품돼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크게 호평 받은 소형 해치백 모델”이라며 “이번에 젠트라 엑스를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홈쇼핑에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이 안방에서 편안하게 젠트라 엑스의 참 매력을 느끼고 각종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 줄 기회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10월 15일 시판에 들어간 젠트라 엑스는 젊고, 도시적이며 세련된 느낌의 소형 해치백 모델로 1.2 리터 S-Tech II 엔진을 장착, 최대 출력(85 ps/6,200 rpm)이 기존 소형 해치백 모델보다 약 14마력 향상된 강력한 힘을 갖췄으며 연비 역시 이전 모델보다 리터당 1km 이상 좋아진 17.5 km/ℓ(수동변속기)와 15.4 km/ℓ(자동변속기)을 기록, 뛰어난 경제성을 제공한다.
전장 역시 기존 모델보다 43mm 길어지고 전고(1,505mm)가 동급 최고 수준을 자랑할 만큼 소형차로서 넓은 실내공간을 갖고 있다. 또한 준중형 승용차보다 시트 포지션이 높아 넓은 실내공간과 더 나은 전방 시야를 제공하며 치마를 즐겨 입는 여성 운전자의 승하차시 편리하다. 이와 함께 차체의 40% 이상에 고장력 강판을 사용하고 국내 소형차 최초로 동반석 에어백을 기본사양으로 장착하는 등 안전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