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 방배동에 신사옥 준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www.hansung.co.kr)가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신규 사옥을 준공하고 본사와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전시장을 이전 오픈 하였다.

한성자동차㈜ 본사 사옥과 방배 전시장이 위치할 한성모터타워는 892.566m²(270평)의 10층 규모로 1층부터 3층까지는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전시장으로 사용되고, 4층부터 6층은 주차장, 7층부터 10층은 본사 사무실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개장한 메르세데스-벤츠 방배 전시장은 한성자동차㈜를 대표하는 전시장으로서 총 15대의 차량을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이다.

3개 층으로 구성된 방배 전시장은 각 층별로 고유의 컨셉에 따라 구성되었다. 1층은 <메르세데스-벤츠 아트관>으로서 메르세데스-벤츠의 스페셜 모델과 함께 피아노가 전시되어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아트 전시관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2층은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으로서 S-Class, E-Class, C-Class, SLK-Class 및 My B등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국내에 소개하고 있는 판매 모델들이 전시된다. 3층은 ML 63 AMG를 비롯해 CL 63 AMG, CLS 63 AMG 등 현재 국내에 판매되는 모든 AMG모델들을 고객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AMG 관> 이다.


한성자동차㈜는 새롭게 오픈한 방배 전시장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VIP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며, 특히 고객들에게 독특한 3가지 컨셉의 전시장을 개방해 고객들이 특별한 모임 장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운영할 방침이다.

한성자동차㈜ 박재찬 사장은 “회사 창립 23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며 본사 및 방배 전시장을 준공, 이전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한성자동차㈜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시장에서 수입차 업계의 선두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고객만족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CARISYOU. All Rights Reserved.

토크/댓글|0

0 / 300 자

작성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매거진

2025-07-09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