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픈마켓 G마켓 (www.gmarket.co.kr)이 20일 ‘슈퍼카 스타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슈퍼카 스타샵’은 국내 톱 레이싱 모델이 명품 슈퍼카와 함께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오픈마켓에서 최초로 시도된 스타샵이다. G마켓은 이번 스타샵이 상품 소개뿐 아니라 촬영장에서 진행된 레이싱 모델들의 다양한 이미지 컷을 감상할 수 있는 등 차별화된 컨텐츠를 보여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기존 스타샵의 여성 고객 외에도 특히 남성 고객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타 못지 않게 열성팬을 몰고 다니는 국내 톱 레이싱 모델 강유이, 구지성, 이지우가 모델로 참여했다. 국·내외 몇 대 없는 명품 애스턴 마틴 뱅퀴시 S V12, 메르세데스 벤츠 SLR 맥라렌,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LP640, 포드 GT, 벤틀리 컨티넨탈 GT 등 총 5대의 슈퍼카와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슈퍼카-레이싱모델 스타샵’에서는 MP3 등 휴대용 전자제품과 슈퍼카 컨셉에 맞는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고 있다. 런칭을 기념해 MP3를 약 70~80% 가량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도 실크소재 원피스, 7부 팬츠 등 최신 트랜드 패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G마켓 패션사업실 김현정씨는 “국내 톱 레이싱 모델들과 제품 아이템 컨셉이 잘 매치돼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제품과 컨텐츠를 함께 서비스 한다는 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며 “슈퍼카와 같이 남성들의 관심이 높은 소재나 컨텐츠를 지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