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는 최근 토스카 광고에서 인기 뮤지션 서태지가 착용했던 소품을 인터넷 경매에 붙여 낙찰금 전액을 ‘지엠대우한마음재단’을 통해 청각 장애인 어린이를 돕는데 쓰기로 했다고 밝혔다.
GM DAEWOO는 지난 2월과 3월 두 달 동안 인터넷 오픈마켓인 ‘옥션(www.auction.co.kr)’에서 서태지가 토스카 광고 촬영시 착용했던 재킷, 청바지, 신발, 목걸이, 팔찌 등 8가지 의상과 액세서리를 경매에 붙였으며, 최종 낙찰금 1,400여만원 전액을 지엠대우한마음재단을 통해 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청각 장애인 복지관 ‘청음회관’에 기부했다.
지엠대우한마음재단은 GM DAEWOO 임직원들이 주축이 된 복지재단으로 소외계층 및 복지/공익시설을 지원하고 있으며, 서태지의 뜻에 따라 청각장애인 복지관인 청음회관에 전액을 기부, 저소득가정 청각장애 어린이 10여명이 보청기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했다.
지엠대우한마음재단 주석범 사무총장은 “서태지가 청각장애인을 위해 청음회관에 지속적으로 후원해 왔다고 들었는데 이번에 GM DAEWOO가 함께 뜻을 보탤 수 있어 더욱 의미있고 기쁘다”고 말했다.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