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최형탁 : www.smotor.com)가 정도 영업 활동 장려를위하여 Patrol 발대식을 개최하고 영업 활동의 투명성을 강화한다.
영업 활동의 공정성 강화를 위해 추진되는 이번 감찰 활동을 위해 명예 지역 본부장 산하에 총 10개의 팀이 특별 조직으로 구성되고 5월 19일(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펼친다.
쌍용자동차는 올해 7월 말까지 당월 판매조건 외 추가 할인, 과도한 용품 및 사은품 제공, 당사 차량 외 타사 차량 판매 행위 등 불건전한 영업 활동에 대해 철저한 조사를 펼칠 예정이며, 이를 토대로 ‘One Price’영업 문화를 정착시켜 소비자 신뢰 강화 및 정도 영업 기조 확립에 주력할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최형탁 사장은 “이번 활동은 쌍용자동차를 구매하시고자 하는 고객 분들께서 전국 어느 대리점을 방문하셔도 동일한 차량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진행되는 것이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는 기업의 이미지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쌍용자동차가 16일 인재개발원에서 \'One Price\' 정착을 위한 \'정도 영업 Patrol 발대식\'을 가지고 있다. 사진은 최형탁 사장(가운데)이 직원들에게 이번 Patrol 활동에 대한 배경과 의미를 설명하고 있는 모습.
추가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서비스(이벤트, 소유차량 인증 등) 이용을 위해, 카이즈유 ID가입이 필요합니다.
카이즈유 ID가 있으신가요?
카이즈유 ID를 로그인 해 주세요.
SNS계정과 연결되어, 간편하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